I. Introduction
i. Industry
Toy industries are generally divided into three major categories, which are traditional toys, video games, and casino games and accessories. According to the statistics, there were 6,296 manufacturers of traditional toys in 2007 in the United States, and Mattel Inc and Hasbro Inc are the main representatives of this industry category. Unfortunately, as the world has
미국 내 유명 동물원의 선물 코너에도 어김없이 오로라월드의 동물 인형들이 자리하고 있는 등 오로라월드는 이미 미국 내의 4만 여 개의 매장과 거래하며 미국 시장에서 그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오로라월드를 제외한 미국완구 시장 점유율 10위 안의 업체들이 모두 미국 기업이라는 점에서 오로
월마트는 세계 1위인 대형할인점으로서, 그 운영에 관한 글로벌 차원의 학습효과와 경험효과는 국내 다른 경쟁사에 비해 오히려 우위에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 시장의 특수성을 간과함으로써 결과적인 실패를 가져왔다. 구체적으로는, 위에서 이야기 하였듯 우선 국내 상거래 관행과 교
투자의견 : BUY
Investment Point
◩ 무궁무진한 캐릭터 산업의 성장성
◩ 비미디어 캐릭터 분야 세계 4위, 리시아 1위
◩ 우수한 디자인 인력과 시장분석능력
◩ 자산주의 매력, 고배당주가 가진 특권
◩ 매출구조에 따른 연말 실적에 대한 기대
◩ 글로벌 히트캐릭터의 부재
우선 오로라월드의 전망은 밝은 편이다. ‘우선’ 이라고 한정한 이유는 수출 주력 기업이다 보니 국내 시장에서의 점유율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다른 수출 기업도 수출 주력 기업이겠지만 오로라월드는 심각할 정도인데 국내 시장을 통한 매출은 총 매출액에서 10%정도 밖에 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럼